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31)
23.6.10 자다가 샤워를 하고서 불현듯 든 생각 1. 우리 아기는 아침부터 열이나서 오늘 어린이집 안가고 내내 티비를 봤는데 사실 아기가 티비를 좋아하긴 하지만 조절할수 있기는 함. 근데 내가 같이 있으면서 편하고 싶어서 티비를 내내 보여줬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이가 티비를 좋아하긴 하지만, 그보다 엄마 아빠를 더 좋아할텐데 하루종일 못할짓을 했구나 생각이 들었다. 자기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사람이 나중에 배우자나 친구가 되듯이 지금은 죽고 못사는게 엄마아빠일텐데 너무 무심한 사랑을 알려주고 있는건 아닌가 생각했다. 내일은 눈도 잘 맞추고 재미있게 놀아주고, 티비는 조금 덜봐야겠다. 2. 이번에 검사하면서 사실 경과관찰해야 하는 부위들이 있다. 앗차하면 암이 될수도 있었겠다 하는 검사 결과들이 있어서 경과관찰을..
23.6.9 최근에는 여러가지 다양한 생각을 하고 있는데 글로 남겨보면 좋을 것 같아서 막상 컴퓨터 앞에 앉으면 잘 생각이 나지 않는다. 혼자 생각하면서 이런 내용이 글로 담긴다면 진짜 대박일 것 같은데? 너무 흥미진진한데? 하는 생각들이 문득문득 떠오르는데 왜 쓰려고 하면 생각이 안나는가... 그래서 문장가들이나 발명가들이나 여튼 유명한 사람들은 메모하는게 습관인가보다. 나같은 평범한 범인도 날아가는 생각이 아까운데 대단한 생각들이 다 휘발되어 날아가는게 어찌나 아까웠을까 오늘 든 생각인데 이렇게 글쓰는것이 어려운것을 보니 이제 다시 소설을 읽어야 할 것 같다. 나를 위해서 어떻게 내 생각을 풀어내야 하는지 알려면 많이 읽어야 할 것 같다. 오히려 유투브를 많이 보고 있으니 유투브를 해야 되는건가?
23.4.17 practice Well I think that it is tolerable. well I think it's tolerable so, my boyfriend is nice and good. is it good for me? I mean, isn't it nice that my boyfriend is being thoughful and caring with good manners? I mean, isn't it nice that my boy friend is being thoughful and caring with good manners? it makes my boy friend's good reputation this is good thing I think it could boost his reputaion, whic..